본문 바로가기
울산50대 취업생의 마음

울산50대 취업생이 제안하는 성안동 반찬맛집 숙이네반찬

by 50대 워킹맘 선희 2024. 8. 23.
728x90
반응형

여름에 들어서면서 해가 갈수록 숨막히는 더위에 입맛도 떨어지고 불 옆에서 요리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새벽에 일어나 출근했다가 저녁요리까지 해먹다가는 겨우 올려놓은 기력을 다 빼버릴것만 같아 여름은 결국 반찬을 좀 사먹기로 했습니다.
 

울산 중구 성안동 숙이네반찬

 

울산 중구 성안동 우리 동네에는 농협 맞은편에 숙이네반찬이라는 반찬가게가 있습니다. 예전에 한참 맞벌이로 바쁠 때도 몇 번 이용한 적이 있었고 울산 중구 성안동 뿐만 아니라 다른 동네에서까지도 맛있다고 찾아들 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숙이네반찬 마른반찬과 젓갈류 찬장

 
주차때문에 늘 시간에 쫓겨 대충 훑어보고는 반찬 몇 가지를 골라 계산하고 부리나케 사진 두어 장 찍고 나왔습니다.
 
요즘은 배달앱을 통해 주문하기 때문에 지나다 들릴 일이 그렇게 많이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짜지도 않고 너무 맵지도 않고 맛나기 때문에 취향껏 고르기만 하면 되겠습니다.
 

숙이네반찬

 

지난번에도 비슷한 종류로 먹었던 평소에 즐기는 반찬들입니다. 안짜고 입에 맞는 된장콩잎과 가장 좋아하는 삭힌고추무침, 마늘과 마늘쫑장아찌, 아이와 남편이 좋아하는 일미무침과 오이소박이, 그리고 사진에는 빠졌지만 도라지일미무침도 새콤아삭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올 해는 더욱 여름이 길고 무덥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입맛 없다고 식사를 거를수는 없기에 한 철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남의 손을 한 동안 빌려봅니다.
 
시원한 가을이 오면 건강에도 좋고 성장기 딸에게도 최고인 뼈다귀해장국도 끓여먹고 싶습니다.
 
울산50대 60대 취업하신 분들 꼬박꼬박 챙겨드시고 기운내서 여름 잘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2024.08.17 - [50대 건강/갱년기건강] - 울산50대 취업생의 임플란트 치아관리

728x90
반응형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