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울산50대 취업생의 마음

울산50대 워킹맘의 모닝소식 유용한 카페

by 50대 워킹맘 선희 2024. 8. 19.
728x90
반응형

아침5시 무렵 눈을 뜨면 휴대폰으로 날씨를 가장 먼저 확인한 다음 지역카페를 통해 주변 소식을 접합니다.


50대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초등학생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라 울산맘카페와 전국에서도 상당한 사이즈가 있는 울산부동산재테크 카페는 우리 지역의 살아있는 소식을 바로 접할 수 있는 아주 유용한 소통창구입니다.


울산맘"s 모여라가 카페이름이었습니다. 늘 울산맘카페라고만 말하다보니 이름도 제대로 몰랐습니다. 아침에 들어가서 인기글 위주로 보다보면 울산 엄마들의 근황과 요즘같은 여름에는 물놀이 시설이나 계곡 바다 정보들이 잘 올라와 있어 시간도 아껴주고 아주 실생활에 유용합니다.
덕분에 지난 주에는 밀양의 멋진 계곡에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이름은 울산부동산재테크 카페이지만 실시간으로 울산에서 벌어지는 대부분의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대형카페도 있습니다.

날씨이슈에서부터 근처 공단의 비상상황이나 주변 교통 교육 문화 맛집 등 꿀정보를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재테크카페답게 재테크 정보도 있겠지만 그 외의 질 좋은 정보도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요즘 건물관리 업무를 맡고 있다보니 주택관리사 공부도 하면서 함께 공동주택관리의 대표커뮤니티인 전아모도 하루에 한 번쯤은 들어가서 여러 이야기들을 접해 봅니다.

50대 이후에도 충분히 오래 일할 수 있는 직업으로 주택관리사도 있다고는 하지만 어떤 일을 하느냐보다 어떤 마음으로 하는지가 당연히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집합건물에서 필요한 각 분야의 담당자들이 현실에서 겪는 여러 상황들을 거의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이제 50대에 접어들었고 재취업에 성공하였으나 앞으로 60대가 되어서도 커리어를 이어나가 건강한 일터에서 생활할 수 있길 기대하며 오늘도 하루하루를 물 흐르듯 살아갑니다.

더불어 사는 세상에서 함께 좋은 기운을 나눌 수 있는 아름다운 50대가 되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