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골프를 시작한 지 일주일 째 되어갑니다.
울산중구골프아카데미에서 네 번째 레슨을 받고 드디어 똑딱이의 감을 잡으니 욕심내지 않고 꾸준히 하면 잘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건강을 위해 수영도 하고 아르바이트도 하고 골프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 드린 건강보조식품인 오메가-3와 공액리놀레산, L-아르기닌에 이어 제가 가장 효과를 크게 본 고헬씨 크랜베리는 강력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공부만 하고 먹기만 하다보니 기운이 계속 떨어지고 예민해지면서 남편과의 관계도 그리 좋지 않을 무렵,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갱년기 카페에서 얻은 소중한 정보가 고헬씨 크랜베리였습니다.
해외구매로 며칠 후에 받아서 먹어보니 거의 일주일도 되기 전에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콕 짚어서 제품을 추천드리지는 않지만 이 제품은 정말 강력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크랜베리가 갱년기 여성건강에 좋다고 해서 견과류와 함께 든 제품도 먹어보기도 했지만 이렇게 보조식품으로 챙겨먹으니 확실하게 효과를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단 부부관계가 더 이상 무섭지가 않았습니다. 이전에는 건조증 같은 느낌때문에 자꾸 두려운 마음도 생기고 했었는데 고헬씨 크랜베리를 복용하고 나서부터는 전혀 그런 공포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50대에 먹어본 건강보조식품 중 단연코 1등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징코는 몇 달 전까지 공부할 때 기억력이 점점 떨어지는 듯하여 검색해서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만, 지금은 나이가 나이인지라 50대 갱년기에는 꼭 섭취해 줘야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에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인정을 해야 하는 부분인데도 그래도 예전에 뇌가 팽팽 돌아갈 때가 그립고, 깜빡깜빡하는 지금이 많이 속상하기도 합니다.
남은 인생 동안이라도 더 나빠지지 않기 위해서 노력하는 게 어쩌면 마음의 위안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닝칸이라는 제품은 담낭을 절제한 제가 예전부터 정말 좋아하던 술을 못먹게 되었지만 한 번씩 집안 행사가 있을 때는 조금 마시기도 해서 구비해 놓았다가 평소에도 챙겨먹어 보니 나쁘지 않아 꾸준히 먹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운동까지 하다 보니 약간의 음주도 활력이 되고 해서 헛개나무추출물과 홍경천추출물, 면역력 향상에 좋은 베타글루칸도 포함되어 있는 경제적인 제품으로 챙겨먹습니다.
챙겨먹는 건강보조제품이 그러고보니 참 많기도 합니다.
말 그대로 건강보조제품이니 잘 알고 먹고 내 몸이 안맞으면 분명 느낌이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직 젊고 어린 남편과 딸아이는 얘기해도 모를 때고 내 몸은 내가 알아서 챙겨야 합니다.
우리가 예전에 젊고 예쁠 때 그랬듯이 영원히 푸르고 생생할 줄 알지만 40대가 되어서야 30대가 예뻤던 걸 알게 되고, 50대가 되어서야 40대가 청청했던 걸 알게 되고, 60대가 되면 50대가 또한 그렇게 보일 것이 틀림없습니다.
70세에서 100세, 120세까지도 살아야 할 지 모르는 세상에서 누군가에게 폐를 끼치거나 의지만 하면서 살고싶지는 않습니다.
울산골프소녀와 함께 50대 갱년기를 거쳐 가는 모든 여성분들 기운내서 신나게 살면 좋겠습니다.
울산중구골프아카데미에서 오늘도 똑딱이 신나게 하고 몸 속 건강 챙기는 건강보조식품 소개해 드렸습니다.
2022.09.15 - [50대 건강/건강보조식품] - 50대 나의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L-아르기닌, CLA(공액리놀레산)
50대 나의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L-아르기닌, CLA(공액리놀레산)
50대가 되면서 갑자기 갱년기가 찾아오고 아무것도 제대로 하지 못하던 때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무려 10여 종의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면서 기운 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모든 에너지
sewoman.tistory.com
'50대 건강 > 건강보조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50대 취업생의 여름철 기운보강 생맥산차 (0) | 2024.08.24 |
---|---|
울산중구골프 소녀의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L-아르기닌, CLA(공액리놀레산) (2) | 2022.09.15 |
울산중구골프 소녀가 50대에 먹는 건강보조식품은 몇 가지인가? (0) | 2022.08.18 |